안녕하세요? 깜동차 입니다. 이번 리뷰는 실내 세정과 드레싱을 모두 할 수 있는 아담스폴리쉬 토탈 인테리어 디테일러 제품의 사용 후기 입니다. 이 제품은 말씀드린바와 같이 올인원 제품으로 원스텝에 세정&드레싱이 가능하여 세차 시간을 더 줄여주고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대쉬보드, 도어패널, 가죽, 고무 등에 사용 가능하고 해당 부위들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활도 합니다. 또한 아담스 폴리쉬 토탈 인테리어 디테일러는 분사시 화학적인 냄새가 나는데 이것은 실내의 악취 및 오염물의 악취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즉 약간의 탈취역활도 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정전기 방지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대쉬보드에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도움을 줍니다. 사용방법은 적용할 부위에 분사 후 브러쉬 또는 타월로 닦아주면 됩니다. 이렇게 사용하면 세정과 드레싱 모두 한번에 끝낼 수 있습니다. 가격은 500ml 19,200원 입니다.





아담스 폴리쉬 토탈 인테리어 디테일러를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점성은 물과 같은 느낌이고 향은 화학적인 냄새보단 여성의 화장품 냄새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은 냄새는 아니였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아담스 폴리쉬 토탈 인테리어 디테일러를 사용하기 전의 사진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사용 후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시는 바와 같이 세정력의 기능도 충실히 하고 있지만 드레싱의 역활이 더 뛰어났습니다. 사실 일반적인 오염물은 대부분의 제품들이 잘 지워줍니다. 하지만 화장품 자국의 경우 지우지 못하는 제품들이 많은데 토탈 인테리어 디테일러는 화장품 자국도 잘 지워주고 있습니다. 또한 문쪽 아래의 발판에 발자국들이 많은데 오래되어 찌든 자국들도 잘 지워주고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케미컬가이의 이너클린이 인기가 가장 많은 제품이지만 아담스 폴리쉬가 더 뛰어난 제품이라는 것을 사용하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에서 가장 놀라웠던 부분은 드레싱의 역활인데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새 자동차보다 더 새것처럼 드레싱해주고 있습니다. 드레싱의 역활만하는 제품만큼 뛰어난 결과물을 보여줘서 많이 놀라웠습니다. 단점으로는 가죽에 사용시 플라스틱에 사용했던거만큼 뛰어난 효과는 없었습니다. 색감이 진해지거나 착석감이 달라지는 효과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은 있었습니다. 바로 가죽에 사용시 너무나도 미끄러워진다는 것입니다. 대쉬보드, 도어패널, 고무 등 플라스틱 부위에 사용하였을때 최상의 결과를 가져왔지만 가죽에 적용시 장점보단 단점이 훨씬 부각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담스 폴리쉬 토탈 인테리어 폴리쉬는 구입하신다면 플라스틱과 고무 부위에만 적용시 높은 만족감을 가져올거라고 확신합니다. 이것으로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