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기온쿼츠의 바스 카샴푸 사용기입니다~

기온쿼츠는 국내브랜드인데 해외에서도 굉장히 유명하죠!?

저도 기온쿼츠 제품 몇가지 써봤지만 가격은 타브랜드에 비해 비싸도 가격값합니다.

그만큼 제품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온쿼츠의 바스 카샴푸를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기온쿼츠 바스는 고농축 카샴푸로써 1:500의 좋은 희석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조사의 설명에는 기온쿼츠 바스 카샴푸의 윤활력이 매우 뛰어나 미트질 할때 스크레치를 방지하는것은 물론이고 사용 후에도 높은 슬릭감을 제공하여 드라잉시에도 스크레치 발생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디테일러 분들이라면 스크레치나 스월에 매우 민감한데 제조사 말대로만 되면 매우 좋겠군요.

또한 pH 중성 제품으로 도장면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왁스세이프 기능도 됩니다.

희석비는 제조사 권장사항으로는 1:500이지만 차량의 오염이 심할 경우에는 사용량을 더 늘려도 무방합니다.

개인적으로 제품의 색감이 매우 좋네요 ㅎㅎ 하늘색!

기온쿼츠 바스 카샴푸를 사용하기 전 프리워시를 하였는데도 오염물이 붙어있어요 ㅠ.ㅠ

물때 자국들인데 오래되서 그런지 쉽게 날아가지 않네요.

새똥처럼 아주 심각한 오염물은 아니지만 기온쿼츠 바스의 세정력을 어느정도는 알 수 있겠군요!

거품이 아주 풍성하죠?

거품이 많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거품이 없는 제품들의 윤활력이 좋던데 기온쿼츠 바스 카샴푸는 어떤지 궁금하군요.

그리구 거품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ㅎㅎ

거품이니까 당연히 부드럽지...ㅋㅋ

향은 특별히 좋은향이 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향에 가깝다고 보여지네요 ㅎㅎ

본넷에 우선 미트질을 해보았어요..

거품이 풍성한데도 불구하고 윤활력이 매우 좋았습니다.

의외의 결과가...이래서 제가 기온쿼츠 제품을 좋아라합니다 ㅎㅎ

기온쿼츠의 모든 제품을 사용한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사용해본 제품들은 다 합격!

차량 전체를 작업하고 왔는데도 처음 미트질한 본넷부분이 마르지 않고 잘 견뎌주고 있네요!

도장면에서 오래도록 마르지 않는다는건 좋은 장점이죠 ㅎㅎ

빨리 말라버리면 도장면에 얼룩이 생길수 있으니까요!

기온쿼츠 바스 카샴푸는 세정력, 윤활력, 왁스세이프 3박자 모두 맞춰진 제품입니다.

저에게 이 3가지를 모두 만족시킨 제품은 도도쥬스 본투비 마일드 입니다.

근데 기온쿼츠 바스 카샴푸는 400ml&16,000원이고 도도쥬스 본투비 마일드는 500ml&23,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리뷰를 쓰는 입장이라 여러 제품을 사용하면서 주력 제품들을 하나씩 가지고 있는데 이제 굳이 본투비 마일드를 공구할 필요는 없을거같아요!!

어쨋든 이 제품은 어느 분이 쓰더라도 만족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스 에센스도 가지고 있는데 기대되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