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 뉴스

데이나 화이트 : 존 존스 vs 아스피날 무조건 함.

by 깜리부 2025. 4. 27.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는 “2025년에 역대 가장 큰 대결 중 하나를 반드시 성사시킬 것”이라며 여전히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존 존스가 지난해 11월 UFC 309에서 스티페 미오치치를 녹아웃 시킨 이후, 톰 아스피날과의 헤비급 타이틀 통합전은 꾸준히 추진되어 왔다. 이번 주 초 UFC 레전드 차엘 소넨은 존스와 아스피날의 대결이 공식적으로 합의되었으며 날짜까지 정해졌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 대결이 과거 데이나 화이트가 “MMA 역사상 가장 큰 경기”가 될 수 있다고 언급했던 바로 그 경기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하루 뒤 ‘아메리칸 갱스터’ 소넨은 자신의 주장을 번복했고 대신 시릴 가네가 톰 아스피날과 맞붙을 가능성이 있다고 새로운 주장을 내놨다. 톰 아스피날은 지난해 7월 UFC 304에서 커티스 블레이즈를 60초 만에 제압한 이후 계속해서 경기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데이나 화이트는 토요일 밤 열린 UFC 캔자스시티 대회 메인이벤트에서 이안 개리가 카를로스 프라테스를 꺾는 모습을 현장에서 지켜봤다.

경기 후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은 최근 혼선을 빚고 있는 존스 vs 아스피날 대결에 대한 진실을 묻기 위해 질문을 쏟아냈다. 이에 대해 화이트는 다음과 같이 못 박았다.

우리가 직접 말하지 않은

모든 건 다 개소리야.

내가 여러 번 말했듯이

올해 우리가 성사시키고 싶은 경기가

바로 이거야.

여전히 엄청 자신 있어.

반응형